본문 바로가기

시사

은혜로교회 농장탈출

한동안 시끄러웠던 신옥주 목사? 의 은혜로 교회가 또 이슈에 올랐습니다. 왜 이렇게 당하는지 얼마나 세뇌되어 있는건지

화가나기도 하고 아프기도 합니다.

교인들에게 '구원의 땅'이라며 남태평양 피지로 이주를 권유해 논란이 됐던 은혜로교회, 피지로 간 교인들의 삶이 '지상낙원'이 아닌 '지옥'에 가까웠다는 증언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남태평양 피지섬에 위치한 은혜로교회 농장에서 탈출한 A씨는 19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A씨는 "매일밤 타작마당에 젖먹이 아이들도 있었다"며 당시의 상황을 전했습니다. 


A 씨는 "직접 (교인들) 뺨을 쳐서 그거를 견디면 알곡이고 도망가면 그 사람은 쭉정이라고 했습니다. 밤 10시부터 한 3시간 정도 매일했다고 합니다. 

피지에서 맞고 심한 외상으로 한국에 나와서 돌아가신 분도 계시다. 젖먹이 아이들도 엄마와 다 분리돼있는데 이 아이들의 타작마당이 따로 만들어져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경기를 일으키면서 심하게 울면 귀신 처리한다고 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또 A씨는 "지난 8월 신옥주씨(목사) 등 과천에서 타작마당을 주도했던 7명이 구속되었지만 정작 피지에서 잡혀야 할 주범들은 잡히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주범들은) 피지 정부 고위 관료 4명 정도가 협의를 해서 자기들끼리 석방을 시켜줄 만큼 이미 정부와의 관계가 엄청 돈독한 상황이다. 외교부가 철저히 움직여주셨으면 하는 간곡한 바람이 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은혜로교회 사건은 신옥주 목사가 몇 해전 남태평양에 위치한 독립국인 피지섬이 하나님이 약속한  '천년왕국'과 '낙토(樂土)'라며 신도들을 데리고 떠난 것을 말합니다. 


피지에서 탈출한 신도들은 최근 피지섬에서 신 목사에게 여권을 빼앗긴 채 무임금으로 12시간 이상의 중노동을 하는가하면 귀국은 물론 외출조차 자유롭게 할 수 없었다고 폭로하며 불거졌습니다. 


지난 8월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가 방영한  '그들은 왜 피지로 갔나' 에 의하면 신 목사는 은혜로교회는 신도들의 노동력을 이용해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있었는데요... 그 중심에는 신옥주 목사의 아들 김씨가 있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신옥주 목사가 신도들 뺨을 때리고 머리채를 잡아 흔드는 등 폭행을 하는 '타작마당'이라는 의식을 고발해 사회적 논란이 됐었습니다. 



A씨는 "예수교 장로회라고 해서 이단인 줄 몰랐다. 폭행도 처음부터 있던게 아니다. 2014년을 기점으로 심해지기 시작했다. 이주를 시작한 것도 이때"라며 "(피지섬에 있는 교인이) 지금은 한 620여 명 정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직접 (교인들) 뺨을 쳐서 그거를 견디면 알곡이고 도망가면 그 사람은 쭉정이라고 어이없는 얘길 했다. 

밤 10시부터 한 3시간 정도 매일했다. 피지에서 맞고 심한 외상으로 한국에 나와서 돌아가신 분도 계시다"

젖먹이 아이들도 엄마와 다 분리돼있는데 이 아이들의 타작마당이 따로 만들어져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경기를 일으키면서 심하게 울면 귀신 처리한다고 했다"

라고 폭로했습니다. 



경기 남부경찰청 국제범죄 수사대는 지난 7월 24일 오후 해외에서 입국하는 신 목사를 인천공항에서 체포했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20일 방송 후 피지섬의 상황을 취재한 후속편을 방송합니다. 


예수님이 귀신 쫒을때 폭행했나요.. 예수님이 알곡 가려낸다고 타작마당 했나요.. 왜 그곳을 교회라고 하는지 심히 가슴이 아픕니다. 사이비는 근절되어야 합니다~!!!




LG전자와 원스톱웨딩이 함께하는 수원 웨딩박람회 '원스톱웨딩박람회'

혜택 사항

1. 방문상담 시 100% 사은품 증정
(디퓨져·웨딩수첩·마스크팩·핸드크림 등)

2. 웨딩패키지 계약 선물
(가족사진 무료촬영(16R 액자 제공)

3. 계약고객 특별사은품
스드메+혼수 3품목 계약 시
LG프라엘~토탈리프트업 케어
LG프라엘~듀얼모션 클렌져
LG프라엘~갈바닉 이온 부스터
랜덤 지급

스드메+혼수 4품목 계약 시
LG프라엘~더마LED 마스크 증정

4. 예물 계약 선물
(0.10 CT 다이아몬드 스텔라 목걸이)

5. 예복 계약 선물
(고급 수제화)

상담 신청하기
»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열차탈선  (0) 2018.10.22
동탄 환희유치원  (0) 2018.10.22
장애인 택배기사 폭행  (0) 2018.10.19
전북 임실서 송로버섯 발견  (0) 2018.10.18
제주도 예멘 난민  (0) 2018.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