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빛나는사람 2018. 12. 10. 00:00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하는 법에 대해 말했는데요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나온 배우 한고은의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가 화제를 몰고왔더랬죠.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는 닭가슴살로 만든 매직반죽을 이용해 다이어트 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어 맛있고 건강하게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매직반죽, 닭가슴살 완자국, 토마토 완자볶음,치킨 스테이크 만드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주인공, 매직반죽 만드는 법은?

재료: 닭가슴살,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 마늘, 후추, 참기름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매직반죽 만들기


1. 닭가슴살을 믹서기에 곱게 간다.

2. 잘게 간 닭가슴살에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를 다져서 같이 넣는다.

3. 마늘, 후추, 참기름으로 밑간을 해서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매직반죽을 완성한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비법인 매직반죽은 소금을 쓰지 않는 대신 후추로 닭의 비린내를 잡으면서 식자재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만드는 다이어트 요리

1.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닭가슴살 완자국

재료: 매직반죽, 계란, 다시마 국물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완자국 만드는 법 

1. 우선 ‘매직 반죽’을 동글게 떼서 닭가슴살 완자를 만든다.

2. 계란을 풀고 닭가슴살 완자를 적신 후 다시마 국물에 넣는다.

3. 완자가 익을 때 까지 기다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완자국을 마무리한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완자국은 밀가루를 넣지 않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이 없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다.


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토마토 가지볶음

재료: 매직반죽,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고춧가루, 가지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 가지볶음 만드는 법

1. 달궈진 팬에 매직반죽을 올리고 깍둑썰기한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올린다.

2. 고춧가루를 뿌려 간을 맞춘다.

3. 가지를 세로로 잘라 면처럼 길게 소스와 섞어서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 가지볶음을 완성한다.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토마토 가지볶음은 다이어트 중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만들어서 먹기 좋다. ‘한고은 가지 파스타’라는 이름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레시피를 따라하고 있습니다.



3.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치킨 스테이크

재료: 매직반죽, 빌베리소스

1. 매직반죽을 달군 팬에 굽는다.

2. 다 구운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치킨 스테이크에 칼로리도 적고 건강에 좋은 빌베리 소스를 곁들여서 마무리한다.


집에서 빌베리 소스 만들기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치킨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는 빌베리는 루테인이 풍부해 시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집에서 빌베리 소스를 만들어 먹을 경우, 빌베리, 올리브유, 식초를 1:2:1 비율로 섞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