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대통령꿈 해몽 대통령만나는꿈

빛나는사람 2023. 10. 12. 03:15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나 지도자, 실권자, 명예, 권리, 아버지, 남편, 정부기관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합니다. 또한 장관이나 국회의원은 실제 인물, 절대권위자. 책임자. 자아. 목사, 심판관, 대변인 등을 상징합니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은 일의 성취, 명예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동안 추진해왔던 일이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되고 이로 인해 사회적인 명예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꿈
꿈 속에서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것은 대기업이나 큰 공기업에 취직을 하거나 믿음직한 회사로부터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꿈 속에서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받아 마셨다면 이는 어떤 중요한 직책이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를 통해 명예와 권리를 크게 누리게 될 길몽으로 봅니다.

대통령이나 총리의 장례식을 보는 꿈
꿈 속에서 대통령이나 총리의 장례식을 보았다면 이는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크게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는 꿈
대통령으로부터 상을 받는 꿈은 뭔가 재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받는 일도 같은 맥락이며 복권 당첨자의 경우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대통령의 누추한 모습을 보는 꿈
꿈 속에서 대통령의 누추한 모습을 보았다면 이는 집안 어른의 신상이나 위상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그렇지 않다면 사회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혼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꿈에서 자신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이는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에서 최고 관리자가 되거나 주도권을 장악하게 되고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전체 수석을 하거나 총학생회장에 당선되는 등의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대통령과 같이 걸어가는 꿈
존경할 만한 인물과 같이 일을 하게 되거나 당신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상승욕구가 무척 강한 시기임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대통령처럼 강하고 힘있는 인물이 되고 싶은 욕구의 표현인 것입니다. 의욕이 많으면 결과도 좋은 법이다 성실하게 자기꿈을 믿고 실현시키기위해 노력하다보면 어느새 성공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께 음식을 대접하는 꿈

최고 존경의 대상에게 일자리를 부탁하고 청원할 일이 생깁니다.

 

왕이나 대통령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재물이나 명예를 얻을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