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민간 임대아파트 공급소식 입니다.

 

청약규제, 세금 부담 없는 장기 민간임대주택 공급 
부지확보, 지구단위계획, 납부금 안심보장 등 안정성 장점

 

 

11월 10일 그랜드 오픈



동원건설산업(주) 시공예정인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일원에 전용면적 59·84㎡, 총 498가구 규모로 들어설 것으로,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아파트는 최장 10년간 제약 없이 거주가 가능한 장기 민간임대 아파트가 시작전에 있는데 문의가 쇠도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집중되어 있는 곳이 용인이기  때문이죠

 

이처럼 반도체클러스터, 대형 물류센터 등 첨단산업의 메카와 물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용인 처인구에 청약, 세금 등 부담이 없는 장기 민간임대주택이 공급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폭증하고 있습니다.

 

용인  SK하이닉스 127만평
120조 투자, 70개 기업유치

용인 삼성반도체클러스트 215만평
300조 투자, 150개 기업유치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입될 넘치는 수요와 호재가 풍부한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가 들어서는 용인 처인구는 원삼면 일대에 대규모 용인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되며 처인구 이동면 일대에는 덕성테크노밸리(제2용인테크노밸리) 조성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양지면과 고림동, 남사읍 등 처인구 곳곳에서는 ‘용인 국제물류 4.0’ 등 유통업무단지, 물류센터 등이 준공 예정 및 조성이 계획돼 수만 명에 달하는 고용 창출과 경제유발, 인프라 개선 효과로 일대 주거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규모 업무시설 등 개발 소식이 전해지면서 올해 3분기 용인 처인구 땅값은 2분기 대비 2.15% 상승, 전국 시·군·구 가운데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 하였으며 차순위인 성남시 수정구(1.14%)보다 1%p 이상 높게 상승 하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한국부동산원 월간 아파트매매지수 변동률에서도 용인 처인구는 4월(1.10%) 플러스 상승률을 기록한 이후 9월까지 6개월 연속 플러스 상승률을 이어가며 침체된 시장에서 두드러진 회복세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아파트는 장기 민간임대주택으로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개인, 법인 상관없이 주택 유무, 청약 통장 가입 여부를 따지지 않는 점입니다.

또한 1인 1주택 제한 없이 2채 이상 보유(전체 가구 수의 최대 10%)까지 보유가 가능하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보유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등 각종 세금 부담도 없습니다.

최대 10년간 의무거주 없이 원하는 시점에 양도가 가능하고, 전매제한이 없어 임차인 지위권도 양도가 가능합니다.

 


특히,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입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의 임대보증금은 3.3㎡당 960만원 수준으로 용인시 처인구 타 현장 보증금(3.3㎡당 1,290만원), 용인 수지구 타 현장(3.3㎡당 2,670만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책정됩니다.

이 외에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또는 서울보증보험 등 의무가입으로 보증금이 안전하게 보존돼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전세 사기 등의 걱정도 없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곡2지구 지구단위계획 구역은 지난해인 2022년 4월 분양을 마친 ‘용인 경남 아너스빌 디센트’ 1,164가구(3개 블록)가 공사 중에 있으며 잔여 블록에 새 아파트까지 들어서면 2,000가구가 넘는 주거타운으로 변신합니다.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는 2008년 처음 지구단위계획이 고시된 후 2차례 변경을 통해 지구단위계획 고시가 완료됐으며 사업부지 91.14% 이상을 토지매매계약 등을 통해 확보해 타 사업장들과 차별화됐습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평면도랑 그 외 상세하게 안내됩니다.

 

 

 

모바일에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홍보관으로 자동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