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사

원할머니 보쌈 할인행사

빛나는사람 2018. 10. 24. 18:32

원할머니 보쌈이 특정 통신사 고객을 상대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이용객들 사이에서는 불만이 연달아 터져나오고 있는데요.




원할머니보쌈은 24일 2가지 메뉴에 한해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 중 방문 포장객에게 반값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매장을 찾은 고객 중 "재료가 떨어졌다"는 답을 들은 채 허탕을 친 경우가 적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4일 SK텔레콤 행사에 원할머니 보쌈 업체가 정신없이 바빠졌습니다. 

정가의 절반 가격에 음식을 살 수 있다는 소식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탓입니다. 


원할머니보쌈을 분주하게 만든 SK텔레콤의 T데이는 지난 4월 개편과 함께 도입된 이벤트입니다. 

특별할인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해나가겠다는 방침이지만 정작 고객들의 불만은 크졌습니다.


이날 오후 원할머니 보쌈을 이용해보려던 고객들의 좌절 섞인 목소리가 온라인상에 파다합니다. 

동네 원할머니 보쌈 사장이 전화주문을 받지 못하겠다고 해 직접 찾아가고 있다는 설명부터 

"보쌈이 한 종류만 된다"는 불만, 아침까지 예약을 받더니 사람이 몰리는 점심 때가 돼서는 전화도 받지 않고 예약 또한 받지 않는다는 상황이 속속 전달되고 있습니다. 


고기가 모자라다는 매장은 물론이고 식사 손님이 없는 오후 3~4시경만 포장이 된다는 매장도 있어 원할머니보쌈을 찾는 고객들의 불편이 가중됐습니다. 


일부 고객이 일찌감치 대량으로 포장 주문을 해 간 경우도 없지 않았으나, 재료가 충분히 확보되지 않은 탓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고객들은 T데이 행사 업체들마다 이같은 불편이 이어진다면서 업체 간 제휴 때 고객 불편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안과 대책을 마련해달라 볼멘 소리를 내놓고 있습니다. 


SNS 등 온라인에서는 점심식사 시간을 피해 오후 3~4시께 다시 오라고 안내받았다는 등 불편 사례 호소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행사 내용이 알려진 뒤 방문객 급증으로 인해 홈페이지가 한때 접속이 되지 않으면서 고객 불편은 더욱 커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채 행사를 하지 않는 근처 매장을 찾았다가 발걸음을 돌린 경우도 발생한 것입니다.


원할머니보쌈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분께 감사드린다"며 "예상치를 넘어선 많은 분께서 매장을 방문해 조기 품절, 시간 지연 등 불편을 초래한 데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천미트 세균검출  (0) 2018.10.24
김부선 변호사 강용석 구석  (0) 2018.10.24
위메프 에어팟  (0) 2018.10.22
대만 열차탈선  (0) 2018.10.22
동탄 환희유치원  (0) 2018.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