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힐스테이트 평택화양 분양정보 입니다.

중도금 무이자, 비규제지역, 전매가능


 

 

 

 

지하 2층~지상 31층, 14개동 전용 72~84㎡ 1,571가구 규모로 조성하는 힐스테이트 평택화양은
지구 내 최고층(31층) 아파트로 일부 고층부에서는 서해바다 오션뷰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는 화양지구 내에서도 외부 접근성이 뛰어난 '첫 자리'에 들어서는데요. 38번 국도와 가까워 아산국가산업단지(포승지구), 경기경제자유구역(평택BIX지구·현덕지구) 등 평택한 인근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근린공원이 조성되며 도보권에 2025년 개교 예정인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 계획부지들이 형성돼 있습니다.


요즘 분양이 아파트 분양이 저조하다 보니 청약 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4월 1일 부터 시작하는 선착순에서 실수요 또는 투자로 계약 하려는 분위기가 더 크게 작용하는 분위기 입니다. 중도금 이자가 없기 때문에 2026년 입주 시점에서는 인구유입이 계속되고 있는 평택이다보니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택 힐스테이트 화양은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등 굵직한 개발 호재와 교통망 개선으로 주목받는 경기도 평택에  신규 단지들이 속속 분양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평택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반도체 단지가 들어서 있으며, 첨단 복합 산업단지로 조성 중인 평택 브레인시티를 비롯해 평택송탄 및 평택칠괴 일반산업단지 등이 자리하며 전국에서 인구가 가장 빠르게 늘어나는 곳이 바로 평택 입니다.

 


특히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현재 운영 중인 제 1~2라인에는 임직원 1만명 및 협력사, 건설사 직원 등을 합해 6만명이 일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수용할 주거 수요도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밖에 없다는 분석입니다.

여기에 설비 투자 막바지 단계인 3라인, 2023년 12월 가동 목표로 건설 중인 4라인 및 추후 건설 예정인 5·6라인 등과 추가로 총 공사비 1조원 규모가 투입되는 통합사무동이 2개가 건설되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입니다.

교통 호재도 더해지고 있는데요. 기존 SRT 평택지제역을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수원발 KTX가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에 정차하게 되면 전국 이동이 더욱 편리해지고, 서해선 안중역도 평택에 신설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호재가 집중되면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올해 1월 평택의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334건으로 지난해 12월 243건과 비교해 소폭 증가했습니다.

규제 완화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평택시는 지난해 9월 조정대상지역 해제 등으로 인해 비규제 지역에 해당됩니다.

공급가는 3억7000만원대~4억2000만원대 입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이며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이며 중도금 대출에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평택 화양 힐스테이트는 서평택 중심 개발축으로 지목된 화양지구 '첫 자리'에 들어선다"며 "미래가치가 우수한 입지와 합리적 분양가 책정에 평면도 우수해 견본주택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입주는 2026년 3월 예정입니다.

4월 1일부터 청약통장 상관없이 선착순에 로얄층 호실을 위하여 모델하우스 아래 번호로 방문예약 하시면 좋은 호실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모델하우스로 자동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