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이특 모모랜드 연우야

빛나는사람 2018. 10. 5. 18:33

모모랜드 연우 팬 계정에 DM 보낸 이특 “연우야”

모모랜드 연우 팬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주니어 이특이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연우야~

대체 무슨얘긴가 했네요 ㅋㅋ

모모랜드 연우 팬계정에 이특이 연우야 라고 보낸 DM을 보낸 캡쳐가 공개되어 파장이 일어났네요

공개된 사진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연우 팬 계정에 “연우야”라고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모모랜드는 개인 SNS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네티즌들은 이특이 연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착각하고 DM을 보낸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착각하고 그랬을까요 ㅋ




5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연우의 팬 계정을 운영하는 네티즌이 이특에게 인스타그램에 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어 파장이 일어나고 있네요




이특은 지난 3일 부산 연제구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2018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모모랜드 연우, 낸시와 함께 MC를 맡은 바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