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만물상 우레아수분크림

빛나는사람 2018. 11. 24. 19:50

만물상' 24시 수분 동안 크림의 비법 '우레아'

만물상'에서 '24시 수분 동안 크림'의 비법 우레아가 공개되면 화입니다.


23일 밤 11시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문화센터 스타 강사들이 출연해 겨울에 꼭 필요한 알짜 정보를 전했습니다.


피현정 21년 경력 미용 전문가가 출연해 단돈 4000원 짜리 '겨울 건조대비 특급 화장품'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 화장품은 '24시 수분 동안 크림'"이라며 "환절기에 수분은 물론 주름,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만드는 법까지 공개했습니다.


우레아는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산되어 소변에 섞여 나오는 성분입니다. 

화장품에 사용되는 우레아는 동물의 다사 노폐물이 아니라 인공적으로 합성된 것입니다.


우레아는 피부의 수분 균형을 유지시키고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레아 수분크림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레아와 수분크림의 비율 1대 3으로 섞으면 됩니다. 

아이크림의 경우 수분크림과 우레아를 1대 1로 섞으면 됩니다.


겨울철 유난히 건조해 피부가 민감한 계절 수분크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습니다.

 

천연성분인 우레아 성분은 각질을 연하게 해줘 피부 각화증을 완화, 

고함량 판테놀 성분이 피부 스스로 촉촉해 질 수 있도록 가꿔주는것으로 알려집니다.


보습과 진정이 중요해진 만큼 입술·손 등 부위별로 올바른 관리법을 적용해야 하고, 

헤어 제품을 포함한 화장품은 사용자의 고민을 보완해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것을 골라야 합니다.

 

겨울철 진정과 수분공급에는 팩 한 장의 효과가 큽니다.

 


건조하거나 홍조가 심하다면 마스크 팩을 하기 전에 간단하게 생리식염수나 센텔라(식물) 성분의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얼굴에 붙여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유분이 부족해질 수 있으니 오일 타입의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강한 히터 바람 아래에서는 수시로 미지근한 물을 마시거나 미스트를 뿌려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많이 머금을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8컵 이상의 물을 마시면 수분이 보충되는데 여러 번 자주 마셔야 부담이 적습니다.

 


각질 제거는 건조한 겨울철에도 여전히 중요합니다. 

각질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모공 입구를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두통 원인이 뭘까  (0) 2018.11.24
눈밑떨림 현상 마그네슘부족  (0) 2018.11.24
대출 거절됐던 9등급도 '승인  (0) 2018.11.22
새마을금고 대출  (0) 2018.11.22
베이킹소다로 셀프 치아미백 방법  (0) 2018.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