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지식산업센터

요즘 전국 투.자.자 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평택!

평택의 중심 지제역... 지제역 지식산업센터 ms원(엠에스원) 타워 분양정보입니다.

 

 

삼성 불패! 평택은 오늘이 가장 싸다.
요즘 지식산업센터가 투. 자에 있어 큰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습니다. 이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대. 출규제가 없을 뿐 아니라 아파트처럼 시. 세. 차. 익 실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과열 현상으로 곧 규제가 들어가게 되면 향후에는 실입주자나 법인 외에는 개인이 투. 자 하기에는 어쩌면 마지막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건설이 분양가 더 오른다
러시아 전쟁 장기화 등의 원인으로 최근 원자재 고철 가격이 급등하면서 국내 건설현장의 공사중단 리스크까지 커지고 있는 와중에 건축이 일시 중단 되는 위기에 몰려있습니다.

원자재 가격 급등에 철근, 콘크리트, 골재 등 원자재 가격이 급등세를 보이면서 건설 현장에서는 자재 공급 업체가 자잿값 인상을 요구하며 공급중단에 들어가는 등 혼란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제역과 삼성반도체가 가장 가까운 삼성협력 사용 지식산업센터

삼성반도체 최.대 수혜지이자 현재 평택 지제역 인근의 땅값이 급등하고 당 현장의 땅값 또한 세배 이상으로 급등하여 마지막 700만 원대 지식산업센터가 될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를 소개합니다. 이 현장은 원자재가 인상되기 전에 계약을 맺어 분양가를 올리지 않고 700만원대에 분양을 합니다.

 

평택 삼성반도체 3기 공장이 2022년 말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이때에 (주)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엠에스원타워)' 는 경기도 평택시 모곡동 447-3번지에 위치합니다.

지하 2층~지상 17층 연면적 6만 4176㎡ 규모로 조성됩니다. 지식산업센터와(제조형 +섹션 오피스) 지원시설(근린생활시설)이 동시 분양되며 입주전까지 들어가는 금액은 계약금 10% 입니다.

 

입지는 개발호재가 무궁 부진하며 삼성반도체 평택 캠퍼스와 브레인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개발호재 및 미래가치가 크게 기대되는 입지입니다. 이로인한 지제역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는 더해가고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지식산업센터 풍부한 배후수요
평택 삼성 반도체 3기 공장 2022년 말 준공! 삼성 협력 사용 지식산업센터 삼성 P3, P4 최대 수혜 입지인 '평택 지제역 ms 원 타워 (엠에스원타워)’는 삼성 평택 캠퍼스 및 브레인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어 연관 산업체들을 중심으로 한 수요 확보에 무척 유리합니다. 이외에도 LG전자 디지털파크, 진위산업단지 등약 20여 개의 산업단지가 평택 내 집적돼 있어 잠재수요가 많습니다.

 


삼성반도체 입주 기업과 단지 인근의 평택 프리미엄 아웃렛, 산업단지 등의 수요를 비롯, 고덕 신도시, 삼성전자, 브레인시티, 구도심 등 배후수요 가 넘칩니다.

지제역 ms1타워 지식산업센터는 2022년 준공되는 삼성반도체 협력업체 수요만 해도 인근 지식산업센터가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특히 삼성반도체와 가장 가까운 지식산업센터를 찾는 삼성 협력업체의 임대문의가 끊이질 않습니다. 이는 사정상 삼성반도체와 가장 근거리로 자리 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급등하는 땅값으로 인해 평당가가 급등하고 있어 향후 평당 700만원대는 찾아볼 수 없는 마지막 700만원대 지식산업센터라 보시면 됩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임대걱정이 없진 않았는데 삼성반도체 3기공장 준공이 다가오다 보니 상황이 완전 달라져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지식산업센터 교통 인프라 (복합환승센터 개발 예정)

 

‘평택 지제역 ms 원 타워’는 지제역 역세권으로 교통 인프라가 뛰어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평택 지제역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SRT에 이어 KTX(개통 2024년 예정), GTX-A, GTX-C 노선(예정) 버스, 택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예정으로 수도권 및 전국 광역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며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ms1타워)’는 KTX · SRT ·지하철 1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해 서울까지 20분, 부산까지 2시간 대 접근이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MS 원 지식산업센터 바로 앞 1번 국도를 따라 경부고속도로 및 평택제천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차량과 물류 이동이 수월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고속도로에서 진입이 무척 중요합니다.


평택 인구증가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삼성반도체로 몰리는 젊은이들로 평택은 젊은도시라고 부릅니다.
이뿐 아니라 인구증가 속도가 가장 빠른곳이 평택으로 나왔습니다. 인구가 폭증하면 곧 부동산이 폭등하게 됩니다.


평택 지제역 ms원 타워 지식산업센터 특화 설계
‘평택 지제역 ms 원 타워’는 특화 설계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비즈니스 편의를 제공하는데요. 특히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 소규모 오피스부터 제조 특화 사무실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입주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습니다. 이에 따라 인근 노후화된 업무시설의 이전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도어 투 도어 서비스도 제공해 호실 내부에 직접 화물 하역이 가증합니다. 주차장은 법정비 290%인 451대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총 11대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출퇴근 등 이용인원이 모이는 시간대에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택은 오늘이 가장 싸다는 말로 "평오싸" 라는 말이 있죠. 이에 앞서 "삼성을 따라가면 돈이 보인다" 라는 말도 있습니다.

얼마전 윤석열 당선인이 평택 삼성반도체를 둘러보고 반도체 공장 시설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 세계 일류로 키워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첨단산업 세계 일류로 반도체산업 육성 방안 반도체 초강국으로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평택은 오늘이 가장 싸다고 합니다.

급등하는 땅값, 원자재 줄줄이 인상, 향후 평택은 특히 삼성반도체 인근은 700만원대 지식산업센터가 나올수가 없습니다. 마지막 기회 인 만큼 빠르게 선점하셔야 합니다.


평택 지제역 ms원타워 지식산업센터는 평택에서 가장 좋은 입지다 보니 충분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기에 그 인기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지금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사전의향서 선착순대로 선점이 가능합니다.

 



사전의향서 제출처 및 도면보러가기
https://homepagecom1.creatorlin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