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 정보

직산 금호어울림 공급안내

빛나는사람 2024. 3. 3. 00:33

직산 금호어울림 민간임대아파트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이' 성황리 공급중에 있습니다.

직산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직산역 도보 10분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대 33층, 7개동 총 856세대, 74㎡A·B, 84㎡A·B 면적으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Bay의 판상형 평면 위주로 배치했습니다.

 

 

평당700~800만원으로 초기자금도 부담없어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1호선 직산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민간임대아파트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단지는 넓은 동간 거리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높은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습니다.

건폐율이 11%다 보니 넓은 동간거리로 보여집니다.

조경면적의 비율은 38%로 친환경적이고 획기적인 에코 프리미엄 단지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해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고, 커뮤니티 활성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ㅣ다. 테마 산책로도 조성해 계절별로 다른 테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당 단지는 전국 주요 대도시를 연결하는 천안에 있어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직산역(1호선) 및 경부고속도로(북천안IC)를 통한 서울,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GTX-C 연장 추진과 천안~청주공항 복선절철(예정)의 교통망 계획 등으로 지역격차 극복 및 성장도시 구축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인근에는 직산도시첨단산업단지(예정)가 인접하고 직산 농공단지(예정), 천안테크노파크산업단지(예정) 등의 천안 북부생활권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계획으로 인구 유입 및 인프라 개선이 기대됩니다. 

 

직산 금호어울림 임대아파트 준공전  

직산패션아울렛, 하나로마트, 성환천 등 기존 생활권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은 인구와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시입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확정분양가 제도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하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 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