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손태영 아들특혜 논란

빛나는사람 2018. 12. 3. 07:26

손태영, ‘2018 멜론 뮤직어워드’ 아들 자리 특혜논란 사과

‘아들 특혜‘ 논란 손태영, 여론 뭇매…‘공식 사과‘

손태영 소속사 관계자 "가수 공연 보기 위해 그 자리 간 것 아냐" 해명


배우 손태영 측이 '2018 멜론뮤직어워드(2018 MMA)'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MMA 시상식에 손태영은 시상자로 참석했습니다.


2018 MMA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음악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상식 자리로, 이날 시상식에는 모모랜드, 여자친구, 홍진영, 댄스워 참가자들,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에이핑크, 로이킴, 아이콘, 블랙핑크, 비투비, 볼빨간사춘기, 마마무, 워너원, 방탄소년단(이상 무대 순서) 등 가요계를 빛낸 가수들이 자리를 채웠습니니다.


그러나 이날 시상식에 동행한 손태영의 아들이 가수석에 앉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특혜'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날 행사장에 손태영을 따라온 손태영의 아들과 조카는 관계자 목걸이를 걸고 가수들이 모여 앉은 자리에서 함께 시상식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퍼지면서 일부 네티즌들은 '아들 특혜'라며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이와 관련 논란이 지속되자 손태영 소속사 H8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특혜를 받았다는 건 오해"라며 "대기실에 머무르던 손태영의 아들이 당시 시상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해 스태프분들에게 이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는지 물어봤고, 안내받은 자리에 앉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가수들의 공연을 보기 위해 그 자리에 간 것이아니"라며 "엄마가 시상하는 모습만 보고 바로 내려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그 자리에 앉은 일로 팬들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며 사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