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시판

로또꿈, 복권꿈, 로또1등꿈

빛나는사람 2023. 3. 8. 09:58

로또 1등 당첨 꿈, 어떤 꿈이 이런 꿈에 해당될까? 복권 1등 당첨자 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1등 당첨자 일부는 이런 꿈을 꾸고 나서 당첨이 되었다고 한다. 아래 7가지에 해당하는 꿈을 꾸고 나서 해몽 (꿈풀이)이 필요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다.


로또 1등 복권 당첨 꿈 해몽 (꿈풀이)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1위는 조상 꿈

조상이 나타나서 밝은 얼굴로 쳐다본다든지, 보따리 등 무언가를 건네는 꿈, 특히 보따리 내용에 따라 숫자를 유출할 수도 있다. 이름을 부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고 당첨되신 분 10명중 3명이 조상 꿈 꾸고나서 1등에 당첨 되었다고 한다, 대신 조상이 근심어린 눈으로 바라보거나 걱정되는 듯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은 흉몽이니 꿈에서 조상의 표정을 잘 살펴야 한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2위는 돼지꿈 등 동물꿈
돼지가 나를 쫓아서 집안으로 들어 온다거나 돼지가 새끼를 낳았다거나 돼지떼가 우르르 몰려 내 품에 안기는 꿈이 좋다.

돼지가 새끼를 낳을 경우 새끼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고 흑돼지나 흰돼지는 길몽이라고 한다. 꿈에서 돼지가 많이 보일수록 좋다.

​그러나 집에 들어 오는 돼지를 쫓아 버리면 재물을 잃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해야 하며 아이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돼지꿈을 꾸면 태몽이 되기도 한다. 그외에 코끼리, 말, 닭, 호랑이, 소, 뱀, 용과 봉황꿈도 있었는데 이런 동물이 나를 물어서 피가 나게 되면 더 좋은 꿈이라고 한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3위는 전직, 현직 대통령 등 유명인을 보는 꿈
그냥 대통령을 보는 꿈보다 대통령과 같이 식사를 하거나 악수를 하거나 대통령이 나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꿈이나 유명인이 집을 방문을 하는 꿈은 길몽이고 1등 당첨자 열명 중 1명이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한다. 만약에 대통령이 집을 방문해서 악수를 한 후 명함을 주고 식사를 하고 갔다면 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4위는 불꿈
집이 불타는 걸 보는 꿈,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내가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등이 있는데 여기서 불의 크기가 클수록 재물의 운이 더 크게 상승한다고 해몽 되고 있다.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활활 타오르는 꿈이 무척 좋다.
대신에 소방차나 사람이 불을 꺼버리는 꿈은 하는 사업이 침체기를 맞이하는 꿈이라고 하니 참고 하고 계속 집에 불이 나는 꿈을 꾸고 로또복권을 사서 2등이 당첨된 실제사례도 있다고 한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5위는 물꿈
바닥이 훤이 보이는 깨끗한 물에서 자유로이 헤엄치는 꿈, 세면대야에 물이 넘쳐나 그 물이 집안을 가득 채우는 꿈, 집에 수도가 터져 물이 솟구치는 꿈이 있는데 여기서 물이 탁하지 않고 맑을 수록 좋다. 그러나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꿈은 해결되지 않은 일이 생기는 꿈이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6위는 똥꿈
똥꿈 중에서도 똥 색깔이 황금색이어야 하고, 똥를 싸고 물을 내렸을 때 계속 똥이 남아 있는 꿈을 꾸고 나서 복권을 구매했는데 실제 2등에 당첨된 사례가 많다고 한다.
그리고 똥통에 삐지는 꿈이 좋은 꿈이다. 그러나 똥이 더러워 계속 딲아 내는 꿈은 일이 잘 안풀리는 흉몽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된다.

로또 복권 당첨 되는 꿈 7위는 돈더미, 황금, 숫자 보는 꿈
돈더미, 황금, 숫자 꿈이다, 세숫대야에 황금이 가득한 꿈, 낮선 사람이 지폐를 다발로 건네는 꿈, 황금시계를 선물받아 파는 꿈, 강물속에 황금 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어떤 숫자 보는 꿈, 누군가가 숫자를 적어 주는데 선명히 기억나는 꿈 등이 로또 1등 복권 당첨 꿈 7위이다. 


이와같이 로또 1등 당첨자 들이 꾼 복권 1등 당첨되는 꿈, 7가지가 통계적이다.

1위는 조상 꿈, 2위는 돼지 꿈, 3위는 전직 현직 대통령 꿈, 4위는 불이 나는 꿈, 5위 물꿈, 6위 똥꿈, 7위는 돈꿈이다.

​그 외에도 순위에는 없지만, 세쌍동이를 출산하는 꿈,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 오는 꿈, 비행기를 타고 나는 꿈 등이 있었는데 좋은 꿈은 동물을 안든, 물리든, 똥을 만지는 신체 접촉이 있어야 하고 기억에서 선명하게 오래 남는 꿈이 더 좋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