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두천 최초 송라지구 임대아파트 누구나집 주택홍보관 1877-9610

동두천 최초 민간임대아파트 누구나집이 송라지구에 들어섭니다.

건축시행사 (주)도담하우징은 계약금 10%로 신규 아파트에 입주할 수 있는 ‘누구나 임대주택(장기일반 민간 임대주택)’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임대주택은 입주 후 8년간 임대아파트로 지내고 8년 후 최초 분양금액으로 일반 아파트로 분양전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군 건설사가 시공하는 브랜드 아파트 대단지 1,011세대에서 
3천만원으로 입주가 가능하며 임대료는 25평기준 35만원~ 입니다.

분양전환 전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부담에서 다소 자유로우며, 청약통장의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주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경기도 동두천시는 10년 이상 된 건축물이 80% 이상이며 주택 보급률 감소 추세로 신규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니만큼, 이번 동두천시 최초 민간임대아파트로 지어지는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동두천시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8년 후에는 최초 공급가격으로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으며 임차인에게 우선 분양 자격이 부여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시세 차익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소득이나 재산 제한 없이, 집 소유 유무 관계없이 누구나 저렴하게 거주할 수 있습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가 각광받는 또 다른 이유는 서울 집값으로는 느낄 수 없는 프리미엄 라이프입니다. 지하 1층, 지상 최고 28층, 총 9개 동에 전 세대 중소형 59㎡, 84㎡ 타입으로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되는 송라 디자인시티는 동두천 최대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내 공원이 배치되어 자연과 하나 된 생활환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롯데마트와 대단지 녹지공간 5,734평, 주민센터 및 법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우며 소래산 및 신천 수변공원의 푸른 청정 조망권이 갖춰져 있어 자연과 편의 모두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입지가 동두천 터미널에서 200m 거리기 때문에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호선 경원선 지행역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도 인접해 있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입니다. 아이들은도보권 1km 내에 송내초등학교와 송내중앙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등하교를 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후 방문가능하며 문의사항의 아래번호로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