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다이슨 청소기 v10 구매후기

빛나는사람 2018. 8. 19. 00:58

다이슨 V10 앱소루트 플러스 가격 사용후기 입니다.

 

 



얼마전까지 사용하고 있던 청소기 수명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냥냥이를 키우다 보니 털이 사방에 날려서 ㅠ 흡입력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다이슨 청소기를 질렀어요.. 택배상자가 이중 삼중으로 매우 꼼꼼하게 왔어요

 

 


다이슨 가격이 참 괴물입니다 ㅜ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가격이 109만원 너무 비싸서 다이슨 V8 사려고 했는데

남푠이 사려면 무조건 V10 사야 한다고 우겨서 결국 V10 구입했는데 잘한거 같네요..  일단 충전후 사용시간이 훨씬 오래가네요

 

 

차량 내부 청소도 가능하고 카페트나 구석구석 가볍게 청소 할수 있어서 좋긴 무지 좋군요 ㅎ

필터 청소도 편하고 단계별로 강약 조절이 가능하네요

 


 


박스를 개봉하자 냥냥이들이 뭐가 그리 궁금한지 달라 붙어서 사진도 겨우 찍었네요 ㅎ

 



청소기 모터와 스틱, 브러쉬 , 헤드 등등 구성품이 많군요..포장이 너무 꼼꼼하게 되어 있네요

청소기 강약조절이 저렇게 3단계로 되어 있어요 먼지를 흡입하면 저렇게 먼지통이 투명해서 쌓인 먼지가 눈으로 다 보이니  편리하긴 하네요 ㅎ

 

 

요건 카페트용 헤드인데 기존에 쓰던 청소기는 청소를 해도 시원치가 않았는데 다이슨 V10은 먼지, 머리카락 냥냥이 털.. 완전 시원하게 흡입을 하네요..냥낭이 들이 털갈이 중이라 털이 장난아니게 빠졌는데..

 


이건 바닥청소용 헤드.. 그냥 감동 그 자체네요.. 쵝오라는 감탄만 연발 ㅎ할말이 없군요 ㅎㅎ

​다이슨 청소기는 어째 거치대가 없네요 따로 구매해야할듯..

 

 


저렇게 짧게해서 써도 충분하더라구요..먼지가 다보여서 정말 시원해요~먼지의 거의 대부분이 냥냥이의 두부모래와 털 ㅎ

이젠 청소하는게 즐거워요 ㅋ 먼지를 완전 흡입해주는 시원함이랄까~

청소기 들고 청소한번 한적 없는 남푠이 요즘 퇴근하고 나면 내가 저녁준비할 동안 청소를 해주네요 ㅋ

 




전엔 냥냥이들땜에 하루에 한번씩 대청소를 해도 털이 날려서 코가 간지러웠는데 이젠 코 간지럽단 느낌이 없네요

정말 멋진 기술개발이란 말밖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장장애  (0) 2018.08.24
VR 정보 탐색  (0) 2018.08.23
AR 장비 구입 시 고려사항  (0) 2018.08.23
베이킹 파우더로 곰팡이 제거하법  (0) 2018.08.15
와인의 종류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