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승리 카톡대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불법촬영 동영상 까지 있어 일파만파 커지고 있습니다.


가수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그런 이야기가 오갔던 문제의 카카오톡 대화방에 승리 말고 다른 연예인들도 함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승리는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고 계속 부인해 왔었는데 저희 취재진이 그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함께 이야기했던 연예인들이 누군지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나눈 많은 카톡 대화 내용을 분석해본 결과 한 유명 연예인이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볼 수 있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취재를 통해서 그 대화 내용이 조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고 더 이상 피해를 막기 위해 고민 끝에 실명을 밝히기로 했습니다 그 연예인은 가수 정준영 씨였습니다.

 

가수 정준영 씨가 참여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복원한 파일입니다. 엑셀 파일 형태의 이 자료에는 정 씨가 승리 같은 연예인 등 지인들과 나눈 대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2015년 말 정준영 씨가 친구 김 모 씨에게 건넨 대화. 

정 씨가 한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고 자랑하자 친구는 동영상이 없느냐고 물어봅니다. 

그러자 정 씨는 여성과 성.관계 장면을 몰래 찍은 3초짜리 영상을 올립니다.


다른 대화 상대에게도 성.관계를 불법 촬영했다고 이야기합니다.


비슷한 시기에 정 씨는 룸살롱에서 여성 종업원의 신체부위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찍어 동료 연예인과 공유합니다.


잠이 든 여성의 사진 등을 유명 가수가 포함된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올리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취재진이 입수한 자료는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분량입니다.


이 기간에 정준영 씨의 불법 촬영과 유포로 피해를 본 여성은 취재진이 확인한 것만 10명이나 됩니다.


정 씨가 참여한 단체 대화방에는 다른 연예인이나 연예인이 아닌 일반 지인이 촬영한 불법 영상도 올라왔습니다.



이들이 올린 불법 촬영 영상까지 다 합치면 피해 여성이 더 늘어납니다.


[김의지/변호사 : 피해자의 의사에 반해 촬영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아는 지인들에게 메신저나 문자로 전송한 경우에 (성폭력 처벌법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 또는 신상정보 등록 등 처분을 받게 됩니다.]


경찰은 이들 대화 자료는 물론 불법 촬영 영상과 사진까지 모두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논란이 되고 있는 성 접대 이외에 불법 촬영 혐의에 대해서는 아직 수사에 나서지 않고 있습니다.

갈수록 더 심각한 상황까지 가고 있는듯 하네요

참 안탑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