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코로나 바이러스 손세정제 효과

빛나는사람 2020. 2. 20. 19:09

코로나 바이러스 손세정제 효과

코로나바이러스 손세정제 종류가 많은데요.. 젤스타일도 있고 스프레이 스타일도 있습니다.

요즘은 필수 품목인것 같습니다.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약국에서 팔고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지역 사회 확산 우려가 폭증한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개인위생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이 또 신제품으로 나왔더군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는 휴대용 손 소독제 '아이깨끗해 손 소독 겔'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는데요.

 

항균 99.9%의 아이깨끗해 손 소독겔은 의약외품입니다. 감염 주 매개체인 손의 유해 세균을 물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특히 작은 펌프 타입 용기(50㎖)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휴대하고 다니며 실내외에서 손을 깨끗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향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특히 보습을 돕는 알로에베라 겔을 함유해 사용한 뒤에도 손이 오랫동안 촉촉합니다.


기존 손 세정제 '아이깨끗해', 이번에 출시한 손 소독제 포함 모든 아이깨끗해 제품은 전량 국내에서 생산합니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며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필수화하고 있다"며 "평소 손을 깨끗이 씻는 것도 중요하지만, 물 사용이 어려운 외부 환경에서도 청결한 위생 관리가 필요해졌습니다. 아이깨끗해 손 소독 겔이 이런 상황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라이온코리아 직영 몰을 비롯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판매됩니다.

 

라이온코리아는 2005년 아이깨끗해 출시 이후 현재까지 지역사회와 주민건강을 위해 보건소, 학교,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손 씻기'를 교육하는 등 위생 취약 계층 대상 위생 환경 개선, 물품 기부 활동을 지속해서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