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트로트 가수 김호중 엔젤

빛나는사람 2023. 2. 27. 20:35

트로트 가수 김호중 엔젤은 흥도동 비닐하우스마을에 연탄 나눔과 함께 선한 영향력 끼쳤습니다.
가수 김호중의 팬클럽이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흥도동 비닐하우스 마을에서 김호중 팬클럽(이하 김호중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습니다. 김호중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1월 한 달간 주거취약계층에게 연탄을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습니다. 김호중의 국내외 팬들의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 했습니다.

 

 

 

김호중 팬들은 김호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호중 엔젤의 연탄 1천500장이 전달되며 어르신들이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또한, 김호중 엔젤은 김호중의 '선한영향력'을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강남 CGV 디지털 포스터'를 통해 알렸습니다.
지난해 10월에 열린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을 가수 임영웅·김호중·영탁 수상했습니다. 2022년 엔젤앤스타를 통해 팬들이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한영향력'이 가수에게 전달 된 셈입니다. 이날 현장에서 가수 임영웅·김호중·영탁은 "소중한 팬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호중,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구호금 5000만원 기부


또한 김호중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긴급 구호에 동참했습니다.
23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김호중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를 입은 어린이 긴급 구호를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김호중 공식 팬 카페 '트바로티'도 성금 1억 7500만 원을 쾌척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기금은 김호중과 트바로티 뜻에 따라 지진 피해 어린이를 위한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의 긴급구호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입니다.

김호중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이 없었다면 오늘의 저는 없었을 것이다. 주변 분들의 뜻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제가 받은 사랑을 좀 더 뜻깊게 세상과 나누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 어린이들이 하루빨리 희망을 되찾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한다"고 전했습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노래와 삶을 통해 희망의 의지를 전해 오신 김호중 님의 기부는 절망과 실의에 빠진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예인들이 앞장서서 선한 행함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