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영화 '명당' 오늘 100만명 돌파

빛나는사람 2018. 9. 24. 19:25

요즘 영화순위 에서 명당이 2위를 차지했네요... 영화 명당에 대해 알아볼까요

영화 '명당' 줄거리



명당이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땅의 기운이다!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지관 박재상(조승우)은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지배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 가족을 잃게 된다. 

  

 13년 후, 복수를 꿈꾸는 박재상 앞에 세상을 뒤집고 싶은 몰락한 왕족 흥선(지성)이 나타나 

 함께 장동 김씨 세력을 몰아낼 것을 제안한다. 

  

 뜻을 함께하여 김좌근 부자에게 접근한 박재상과 흥선은 

 두 명의 왕이 나올 천하명당의 존재를 알게 되고, 서로 다른 뜻을 품게 되는데…




영화 '명당'이 9월 24(월) 오후 5시 기준으로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영화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인데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명당'이 9월 24일(월) 오후 5시 기준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묵직한 드라마와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대한민국 대표 웰메이드 사극으로 사랑 받았던 '광해, 왕이 된 남자'(2012), '사도'(2015)와 같이 추석 연휴 극장가에 개봉하여 가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흥행에 성공한 패턴과 비슷합니다. 

'명당'은 시대불문 누구나 관심을 갖는 명당이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땅을 둘러싼 인물들의 첨예한 대립을 극적으로 담아내며 흡입력 있는 전개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여기에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은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대한민국 곳곳의 절경을 담은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명당'은 가족 타겟이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추석 연휴 극장가에서 어떤 흥행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명당'의 주역 조승우, 지성, 김성균, 이원근, 문채원 그리고 박희곤 감독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나란히 선 이들은 '100' 모양의 숫자 풍선을 안고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환한 웃음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이들은 앞으로 이어질 흥행세에 따라 추가 인증샷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명당'의 흥행 질주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웰메이드 명품 사극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한 영화 '명당'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입니다. 

무엇보다 갓승우 라 불리는 조승우의 연기력에 기대를 합니다.

내일은 안시성이랑 명당 두편을 볼까 합니다.



'연예,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서치' 관람후기  (0) 2018.09.24
영화 '협상' 관람 후기  (1) 2018.09.24
판빙빙 실종  (0) 2018.09.24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0) 2018.09.22
방탄소년단 오버워치  (0) 2018.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