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영화 '협상' 관람 후기

빛나는사람 2018. 9. 24. 20:00

영화 '협상' 줄거리

영화순위 중 협상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화 협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은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휩싸인다. 

 

그로부터 10일 후, 

경찰청 블랙리스트에 오른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가 

태국에서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하고 그녀를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다. 

 

이유도 목적도 조건도 없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와

그를 멈추기 위해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협상가 ‘하채윤’ 

 

남은 시간 12시간,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협상이 시작된다!



영화 '협상' 몇일전에 봤는데요.. 스토리도 좋고 개연성있는 반전도 좋았습니다. 그런데 그 무엇보다 현빈 악역인데도 왜 이렇게 멋진지..... 손예진 역시 스릴감 있게 연기를 빛내줘서 무척 괜찮은 영화였어요...


현빈 정말 이렇게 멋진줄 몰랐네요 ㅎㅎ 현빈 다시봤네요.. 영화 스토리가 긴장감도 있고 시간 가는줄 모르게 지나갔네요..

특히 손예진 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관객을 사로잡은듯.. 그래서 믿고 보는 손예진 이라고 하나봐요.

암튼 '협상' 영화가 신선하기도 하고 몰입력이 뛰어나면서 특히 내용이 제한된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들이다 보니 더 숨막히고 긴장감이 넘쳤습니다.





사실 뻔한 영화라 예상하고 보러 갔는데요.. 뻔할 거라는 결말을 살짝 비켜나서 잘 만들었는듯 해요.. 손예진이랑 현빈이랑 연기는 정말 완전 최고죠... 영화속에서 현빈이 욕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현빈 넘 리얼해서 정말 나쁜 놈 같았습니다. ㅋ



몰입감에 있어서는 압도적이었다 할까요.. 손예진, 현빈의 합작은 정말 초고라고 하고싶네요. 사실 다시한번 보고싶을만큼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은영화네요 완전강추합니다.


두시간이 순삭입니다. 진짜 두 배우의 압도적인 연기가 최고였습니다~!!!

'연예,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1) 2018.09.24
영화 '서치' 관람후기  (0) 2018.09.24
영화 '명당' 오늘 100만명 돌파  (0) 2018.09.24
판빙빙 실종  (0) 2018.09.24
리틀 포레스트 김태리  (0) 2018.09.22